반응형
MS 워드 작성 시
아래 그림과 같은
단락 기호 표시 기능을 해제하는
간단한 방법!
"MS 워드 단락기호 없애는 방법"
1. MS 워드 상단의 파일을 클릭한다.
2. 좌측 하단의 옵션 선택.
3. 표시 탭 우측의
'단락 기호' 체크표시를 해제한 후
확인만 누르면
완료.
엑셀을 워드로 변환하는 방법
"엑셀을 워드로 변환하는 방법" 1. 변환하고자 하는 엑셀 파일을 열어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하고 파일 형식을 PDF로 선택하여 저장한다. (엑셀 → PDF 변환) 2. 변환된 PDF 파일을 알PDF에
gecko-ari.tistory.com
반응형
'[오피스작업] 실무에 통하다 > 한글·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글]워터마크 넣는 방법 (0) | 2022.07.29 |
---|---|
[한글] 글자 겹치기 기능 이용하여 체크박스 만드는 방법 (2) | 2022.03.31 |
한글 표 나누기 / 붙이기 하는 방법 (0) | 2022.03.26 |
한글 파일 하나로 합치는 방법 (0) | 2022.02.20 |
한글 빨간줄(맞춤법 도우미) 없애는 방법 (0) | 2021.02.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