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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스작업] 실무에 통하다/엑셀

엑셀에 PDF 파일 삽입하는 방법

by ⓖⓔckⓞ-aⓡi 2022. 10. 12.

 

"엑셀에 PDF 파일 삽입하는 방법"

 

1. 엑셀을 실행하고

PDF 파일을 삽입할 셀을 선택한 후

삽입 메뉴 하단의 '개체'를 누른다.

 

 

2. (새로 만들기 탭의 경우)

'Adobe Acrobat 문서'를 클릭하고

확인을 누른다.

(첨부 파일을 아이콘으로 표시하고 싶다면

우측의 아이콘으로 표시에 체크한다.)

 

 

첨부할 PDF 파일 선택 - 열기만 눌러주면

 

 

완료.

 

 

3. (파일로부터 만들기의 경우)

찾아보기를 눌러

삽입할 PDF 파일 선택 후

확인만 눌러주면

 

 

완료.

 

 

첨부된 PDF 파일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문서가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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