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엑셀에 PDF 파일 삽입하는 방법"
1. 엑셀을 실행하고
PDF 파일을 삽입할 셀을 선택한 후
삽입 메뉴 하단의 '개체'를 누른다.
2. (새로 만들기 탭의 경우)
'Adobe Acrobat 문서'를 클릭하고
확인을 누른다.
(첨부 파일을 아이콘으로 표시하고 싶다면
우측의 아이콘으로 표시에 체크한다.)
첨부할 PDF 파일 선택 - 열기만 눌러주면
완료.
3. (파일로부터 만들기의 경우)
찾아보기를 눌러
삽입할 PDF 파일 선택 후
확인만 눌러주면
완료.
첨부된 PDF 파일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문서가 열린다.
반응형
'[오피스작업] 실무에 통하다 > 엑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복잡한 수학식 간단하게 입력하는 방법 (0) | 2022.12.15 |
---|---|
[엑셀] 화살표로 증감 표시하는 방법 (0) | 2022.11.23 |
[엑셀]빈 셀 한번에 삭제하는 방법 (0) | 2022.10.07 |
엑셀 피벗 테이블 만드는 방법 (0) | 2022.09.21 |
파일 리스트 엑셀로 정리하는 방법 (2) | 2022.09.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