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냥한일상] 흔적을 남기다/외박일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3) - 조식

by ⓖⓔckⓞ-aⓡi 2023. 3. 24.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의

조식 뷔페 이용 시간은

오전 06:30 ~ 10:00 이다.

(2층에 위치한 수원 키친)

 

 

이상한 승부욕으로

이번에는 꼭 1등으로 조식을 먹겠다고

알람을 세 개나 맞추고 잤는데

세수하고 내려가니 6시 40분이었다.

 

 

이르다면 이른 시간이었는데도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이미 많은 분들이 식사 중이셨다.

거의 대부분이 외국인인걸 보니

업무 차 한국에 방문한 분들이 아닐까 싶은...

 

 

사람이 별로 없었다면

조식 사진을 자세히 찍었을 텐데

다른 분들 식사에 방해가 될 듯하여

음식을 담는 사람이 없는 구역에서만

틈틈이 사진을 찍었다.

 

 

먼저 따뜻한 식사류가 있는 키친과

한식(불고기, 볶음밥 등)과 토스트류
달걀, 베이컨, 그린빈 볶음, 돼지고기 소시지
국, 스프, 죽
우동, 쌀국수 즉석 조리

 

 

베이커리와 시리얼,

과일 등이 있는 스테이션.

베이커리
치즈와 햄
각종 시리얼
과일
다양한 음료
요거트

 

 

우리는

따뜻한 음식 위주로 먹었는데

담아온 음식들이 전부 맛있었다.

특히 불고기와 전은

추가로 가져다 먹을 정도로 입맛 저격!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은

조식 맛집이었다.

 

 


 

 

3층에 코인 세탁실과

피트니스 센터가 있다기에

조식 먹고 둘러보러 갔다.

(24시간 운영)

코인 세탁실
세제 및 섬유유연제 자판기
피트니스 센터

 

 

룸으로 올라가

침대에서 다시 잠들었다가

체크아웃 1시간 30분 전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아이쇼핑하고

다시 집으로~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갤러리아 백화점으로 바로 갈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과 갤러리아 백화점 연결 통로(지하 1층)
갤러리아 백화점 출입문

 

 

짧지만 굵은 힐링이었다.

 

 

 

반응형

댓글